김민석 '도시남녀의 사랑법' 최경준 역 활약
'도시남녀의 사랑법' 시청자 설렘 자극
'도시남녀의 사랑법' 시청자 설렘 자극
![배우 김민석/사진=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 영상 캡처](https://img.hankyung.com/photo/202101/BF.25023105.1.jpg)
지난 15일 공개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7, 8회에서는 최경준(김민석 분)이 사랑 때문에 힘들어 하는 사촌형 박재원(지창욱 분)의 뒤치다꺼리를 도맡아 하는 것은 물론 여자 친구 서린이(소주연 분)와의 꽁냥꽁냥 달콤한 연애담을 선보였다.
![배우 김민석/사진=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 영상 캡처](https://img.hankyung.com/photo/202101/BF.25023107.1.jpg)
이어 박재원이 콕 집어 서린이에게 말하지 말라고 한 치부까지 망설임 없이 발설, 여자 친구에겐 단 하나의 비밀도 만들지 않으려는 사려 깊은 센스가 돋보였다. 또 견인된 박재원의 차를 찾으러 가면서도 서린이에게 세세하게 보고하는 등 여타 무심한 남자들과 차원이 다른 세심한 모습이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했다.
![배우 김민석/사진=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 영상 캡처](https://img.hankyung.com/photo/202101/BF.25023106.1.jpg)
이렇듯 김민석은 여자 친구에게는 한 없이 다정한 사랑꾼으로 사촌 형에게는 츤데레로 극을 오가며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성시켜내고 있다. 특유의 감칠맛을 더하는 연기는 극에 짜릿한 즐거움과 설렘을 동시에 선사,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케 한다.
사랑에 퐁당 빠지고 싶게 하는 새로운 연애 자극제 배우 김민석의 연기는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되는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서 계속된다.
김소연 기자 kims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