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숲 BTS'서 야구 배트 묘기로 화제
방탄소년단 뷔, 함께 야구 보러 가고 싶은 아이돌 1위 선정
방탄소년단(BTS) 뷔가 '함께 야구 경기 보러 가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에 올랐다.

지난 11월 26일부터 이번 달 2일까지 아이돌 순위서비스 '최애돌'에서 실시한 이번 투표에서 뷔는 총 138,244표 중 49,472표를 얻어 1위에 등극했다.

뷔는 얼마 전 JTBC '인더숲 BTS 편'에서 멋진 야구 배트 묘기를 선보이며 화제에 오른 바 있다.

타석에서 배트 끝을 공중에서 툭 쳐서 한 바퀴 돌린 후 손잡이 부분을 한 손으로 받아낸 모습은 영화 '트와일라잇' 속 아이코닉 한 야구경기 장면과 흡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에 '트와일라잇' 공식계정이 "우리의 BTS 최애를 찾은 것 같다"며 뷔를 향한 러브콜을 보내기도 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뷔 'BE (Deluxe Edition)' 콘셉트 포토 /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의 뷔 'BE (Deluxe Edition)' 콘셉트 포토 /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한편 뷔는 지난 27일 태어난 지 9100일을 기념하는 팬들의 성원으로 최애돌 제 94대 기부요정에 선정되었다. 기부요정이 된 방탄소년단 뷔는 '밀알복지재단'에 기부해 장애인 일자리 지원 사업에 후원한다. 뷔는 지금까지 기부요정으로 2회 선정되어 누적 기부금액 100만 원을 달성했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