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전참시' 출연 예고
이혼 후 첫 예능으로 관심 집중
예고편 속 밝은 모습
이혼 후 첫 예능으로 관심 집중
예고편 속 밝은 모습
![배우 구혜선 /사진=텐아시아DB](https://img.hankyung.com/photo/202011/BF.22393181.1.jpg)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측이 공개한 예고편에는 작업실에 있는 구혜선의 모습부터 그가 반려견과 함께하는 일상 등이 짧게 담겼다. 또 구혜선이 소속사 직원들에게 '나 때는', '그때는'이라면서 밝은 표정으로 과거 이야기를 전하는 모습도 있어 본 방송을 기대케 했다.
구혜선의 '전참시' 출연은 이혼 후 첫 예능 나들이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구혜선은 지난해 안재현과의 불화가 알려지며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다. 불화 이유를 두고 이견을 보인 이들은 SNS 폭로전으로 치열한 논쟁을 벌이기도 했으나 결국 지난 7월 이혼 조정에 합의했다.
![구혜선, 이혼 후 첫 예능 '전참시'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https://img.hankyung.com/photo/202011/BF.24274765.1.jpg)
화가 및 감독 활동 만큼이나 배우 구혜선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 먼저 구혜선은 '전참시'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2017년 tvN '신혼일기' 이후 일상을 공개하는 프로그램 출연은 약 3년 반 만이다. 그간 인터뷰나 SNS를 통해서만 전해지던 구혜선의 근황을 '전지적 참견 시점'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소속사에서 다시금 출발을 알린 구혜선의 일상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