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혁, 화보 공개
'몽환X다크' 분위기
'몽환X다크' 분위기
![배우 이준혁./사진제공=싱글즈](https://img.hankyung.com/photo/202009/BF.23871323.1.jpg)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2’에서 서동재 역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이준혁의 화보가 싱글즈 10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이준혁은 흑백 톤의 사진을 뚫고 나오는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을 빼앗는다. 전체적으로 시크한 블랙 톤의 의상으로 몽환적이고 다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어둠 속에서도 돋보이는 이준혁의 서늘한 눈빛은 카리스마가 가득 찬 독보적 분위기를 발산하며 시선을 압도했다.
![배우 이준혁./사진제공=싱글즈](https://img.hankyung.com/photo/202009/BF.23871325.1.jpg)
이준혁의 성실함과 책임감에 대해서는 “제가 활동을 하면 팬들이 많이 좋아해 주는 게 정말 고맙다. 제가 뭐라고. 누군가에게 에너지를 줄 수 있는 건 참 좋은 일”이라는 답으로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감사를 전했다.
또 “현장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하나의 목표를 향해 엄청난 노력을 발휘하는 과정에서 희열을 느낀다. 그리고 그 보상은 함께 고생한 동료들의 표정으로도 충분하다”며 배우로서의 책임감과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준혁이 출연하는 ‘비밀의 숲2’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준혁의 화보는 싱글즈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