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타이거즈' 멤버들, 속초로 전지훈련
바닷가 3종 게임 진행
바닷가 3종 게임 진행
!['핸섬타이거즈' 스틸컷./사진제공=SBS](https://img.hankyung.com/photo/202003/BF.22023729.1.jpg)
지난 2월, 전지훈련을 떠나기에 앞서 멤버들과 서장훈 감독은 특별히 마련된 버스에 올라타며 한껏 들뜬 모습을 보였다. 특히 차은우는 “수학여행을 한 번도 못 가봤다”며 설레어했다.
이번 전지훈련은 ‘핸섬타이거즈의 활력소’ 조이가 멤버들을 한층 끈끈하게 다질 프로그램들을 준비하며 진행자를 자처했고, 그 첫 번째로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핸섬타이거즈 퀴즈’가 마련된다. 핸섬타이거즈 멤버들이라면 모를 수 없는 그동안의 에피소드는 물론, 멤버들의 깨알 과거를 확인할 수 있는 문제들이 쏟아진다. 특히 차은우의 '진짜 OO'와 관련된 문제를 풀던 중 서장훈 감독과 멤버들은 “믿을 수 없다”며 충격에 빠지기도 한다.
속초 바닷가에 도착한 멤버들은 바닷가를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조이는 멤버들을 모아 간단한 게임 겸 훈련을 시작한다. 조이는 직접 바닷바람을 맞으며 모래사장을 전력 질주하는 시범을 보이고, 조이의 적극적인 모습에 멤버들도 자극받아 훈련에 의욕을 불태운다. 이상윤 팀 대 서지석 팀으로 나뉘어 진행된 바닷가 3종 게임은 소원 내기가 걸리면서 예측불허의 승부가 오고갔다는 후문이다.
토크부터 게임, 먹방까지 볼거리가 풍성한 핸섬타이거즈의 전지훈련은 오는 1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