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포스터 / 사진제공=그린나래미디어](https://img.hankyung.com/photo/202003/BF.21956056.1.jpg)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은 언론과 평단, 영화인들의 호평과 더불어 CGV골든에그지수 94%, 왓챠 평균 별점 4.2를 기록하며 일반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관객의 호응에 셀린 시아마 감독의 전작들을 볼 수 있는 ‘셀린 시아마 특별전’과 영화 속 원화와 주인공들의 의상을 만날 수 있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오리지널 전시: 영원이 된 기억'이 개최됐다. 특별전과 오리지널 전시는 현재도 진행되고 있다.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은 5일부터 VOD 서비스를 개시,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홈초이스(케이블TV VOD), Seezn, U+모바일tv, 네이버시리즈on, CJ TVING, WAVVE, 구글플레이, 유튜브, 곰TV,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롯데시네마 VOD, 인디플러그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극장과 동시에 안방에서도 만날 수 있다. VOD 서비스 버전은 극장 개봉 버전에서 좀 더 감수를 거친 자막이 서비스되어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소장용 다운로드 상품 구매 시 영화 속에 등장하는 그림을 작업하는 풀영상까지 최초로 만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