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의 제왕> 앤서니(김명민)와 극 중 드라마 <경성의 아침> 제작사 월드 프로덕션 식구들, 제 18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투표 참여를 권유하는 사진 공개. 사진에는 극 중 대사 “네 인생에, 미안할 짓은 하지 마!”에 이어 “투표하세요!!”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또, <드라마의 제왕> 배우와 스태프들은 19일 하루 동안 잠시 촬영을 중단하고 투표에 참여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텐아시아
10. 강현민 오빠, 내일 투표 인증샷 올려줄 건가요? 응?
MBC, 김정일 전 국방위원장의 장남 김정남 인터뷰를 방영할 예정이라는 소문에 대해 공식 부인. MBC는 18일 새벽 MBC C& I 소속 이상호 기자가 자신의 트위터에 ‘김재철 사장의 지시 하에 시용기자로 구성된 비선 취재팀이 김정남의 단독 인터뷰를 비밀리에 완료했다’는 내용의 글을 올린 것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밝히며 “MBC 방콕 특파원 허무호 기자가 방콕 교민으로부터 김정남이 말레이시아에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사실 확인을 위해 17일에 말레이시아에 도착했으나 아직 김정남을 만나지 못했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10. 날도 추운데 터보의 ‘검은 고양이’ 듣고 갈까요.
JYJ의 김재중, 내년 1월 첫 솔로 미니 앨범 발매. 다양한 락 장르의 음악으로 구성될 김재중의 앨범에는 시나위의 보컬 김바다가 참여했으며, 김바다는 “김재중은 락 보컬로서 좋은 자질을 가지고 있으며 조금은 섹시하고 글램한 창법이 매력적이다. 어디 내놔도 손색없는 락 넘버를 만들고자 했다”고 밝혔다. 김재중은 그동안 콘서트 솔로 무대에서 들국화의 ‘그것만이 내 세상’, 임재범의 ‘너를 위해’ 등을 불러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텐아시아
10. 이 정도 생겼으면, 노래 좀 못 불러도 아~무 문제없잖아!
그런데 잘 부른다는 게 함정.
밴드 윈디시티의 김반장, SBS E!
보도자료
10. 네X버에 김반장을 쳐보았습니다. 수상 자격, 충분하십니다.
KBS <개그 콘서트>의 ‘네가지’에 출연 중인 개그맨 김기열, 18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자신을 제외한 ‘네가지’ 멤버가 모두 캐스팅되었던 KBS <인간의 조건>에 대한 생각 밝혀. 김기열은 “<인간의 조건> 시청률이 정말 잘 나왔더라. 잘 돼서 좋긴 한데 배가 아픈 것도 사실이다”라는 농담과 함께 “하지만 나는 <인간의 조건>에서 캐스팅 제의가 들어와도 들어갈 생각이 없다. <개그 콘서트>만 하려고 한다”는 입장을 전했다.
텐아시아
10. 저도 소녀시대가 잘 돼서 좋긴 한데 혹시 영입 제안이 들어오더라도 지금 하는 일만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7. 제 18대 대통령 선거에 출마한 기호 7번 김순자 후보의 선거운동본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투표율이 77%가 안 되면 세븐갤을 털겠습니다” 라고 밝혀. ‘세븐갤을 턴다’는 것은 DC 인사이드의 가수 세븐 갤러리에 한꺼번에 많은 양의 게시물을 올려 게시판을 ‘도배’ 하는 행위를 뜻하며, 그동안 세븐 갤러리는 이슈의 중심에 숫자 7이 떠오를 때마다 주기적으로 털려온 바 있다.
트위터
10. 그리고 세븐 마음, 내 마음 똑같아 d(ㅇ_ㅇ)b
아이고 여러분~ 투…투표 합시다!!!^^ RT@2012soonja: 투표율이 77%가 안되면 세븐갤을 털겠습니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