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JYP, SM 등 7개 음악제작사, 주식회사 KMP 홀딩스를 공동 설립.
YG, JYP, SM 등 7개 음악제작사, 주식회사 KMP 홀딩스를 공동 설립.
YG, JYP, SM, 스타제국, 미디어라인, 캔 엔터테인먼트, 뮤직 팩토리 등 7개 음악제작사, 주식회사 KMP 홀딩스를 공동 설립. 앞으로 KMP 홀딩스는 7개 주주사의 아티스트, 컨텐츠,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새로운 개념의 음악 서비스, 방송프로그램 제작, 디지털 음원 유통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한반도의 공룡’이 나타났습니다.

샤이니의 민호, 17일 광명시 광명 스피돔에서 진행된 KBS 촬영 중 부상. 민호는 점프를 해 봉에 매달리는 경기 도중 보호 장치로 마련된 스티로폼 밖으로 떨어지는 사고를 당한 직후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엑스레이 촬영 등 검사를 받았으나 다행히 큰 이상은 없다는 진단을 받았다.
10 아시아
이제 용 상해보험이 나와야 할 때도 된 듯.

일본의 힙합 뮤지션 누자베스 36세의 나이로 사망. 애니메이션 OST 등으로 한국에도 많은 팬을 지닌 누자베스는 지난 2월 26일 교통사고 후 시부야의 병원으로 이송되어 치료받던 중 사망했다.
10 아시아
천국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음악이었습니다. 잘 가요.

유세윤, 16일 ‘거지 패션’으로 대구 동성로에서 게릴라 이벤트. 최근 런칭한 여성 의류쇼핑몰 홍보를 위해 최근 화제가 되었던 ‘꽃거지’ 패션과 확성기, 현수막으로 무장하고 대구 시민들과 만난 유세윤은 23일 충북 대천에서 새로운 콘셉트의 두 번째 게릴라 이벤트를 보여 줄 예정이다.
10 아시아
오랜만에 닥터피쉬 게릴라 콘서-트!

브리트니 스피어스, 소속사 에이전트인 남자친구 제이슨 트래윅과 결별. 1년여 간 사귀어 온 이들은 잦은 다툼이 원인이 되어 2월 말 경 헤어졌으나 제이슨 트래윅은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에이전트로 계속 일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마음 아프겠습니다만…저희 교주님께서 말씀하시길 “세 커플이 깨지면 영화표가 여섯 장 남는다”고…

탤런트 변우민, 16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6월 13일 결혼. 변우민은 18일 방송된 SBS 에서 결혼 계획을 발표하며 “여자 친구와 평범하게 살고 싶다. 간소하게 우리 두 사람을 축복해줄 분들만 모시고 조촐하게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축하합니다. 이제 영화표는 네 장 남았군요.

이병훈 감독, 18일 용인 드라미아 오픈 세트에서 열린 MBC 제작발표회에서 동이 역 한효주에 대해 “나이가 젊음에도 불구하고 카리스마가 있고 당차다”는 평가를 내리고, 숙종 역 지진희에 대해서는 “유약한 모습이 아니라 절대 군주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이번엔 ‘결혼 또 하는 남자’ 인 겁니다.

구준엽, 17일 방송된 MBC ‘라디오 스타’에서 과거 대만 배우 서희원과의 교제 사실을 고백. 서희원은 대만판 인 드라마 에서 금잔디 역 ‘산차이’로 출연한 스타로, 구준엽은 “서희원이 구준엽의 ‘구’를 잘못 알고 숫자 ‘구(九)’를 문신하기도 했다” 는 후일담을 밝히기도 했다.
10아시아
1세대 아이돌이 에서 10년 만에 열애설 인정하는 것을 보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이군요.

MC몽과 하하, 4월 말 방송 예정인 SBS 새 파일럿 프로그램 진행 확정. 제작진은 ‘젊은 버라이어티’를 표방한 가 “두 사람의 유쾌한 이미지에 기반해 기존 토크쇼와는 차별화된 개성을 갖는 독특한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시아경제
참신하게 MC 둘만의 토크쇼는 어떨까요.

MBC 김재철 사장, 4월호 ‘MBC와 김우룡’ 보도와 관련해 해당 기자를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고소하고 손해배상 민사소송도 제기하겠다는 입장 밝혀. 앞서 김우룡 방송문화진흥회 이사장은 와의 인터뷰에서 김 사장을 MBC ‘좌파 청소부’로 규정하며 김 사장이 “‘큰 집’에 불려가 조인트 맞고 깨진 뒤 좌파 정리했다” 등의 발언을 한 바 있다.
10 아시아
사장 VS 이사장, 에서 만나시죠.

글. 최지은 five@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