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그룹 AB6IX(에이비식스)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그룹 AB6IX (에이비식스)가 신곡 ‘블라인드 포 러브(BLIND FOR LOVE)’로 음악 방송 2관왕을 차지했다.

AB6IX는 지난 16일 방송된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이어 이틀 연속 1위다.

AB6IX의 첫 정규앨범 ‘식스센스’의 타이틀곡 ‘블라인드 포 러브’는 데뷔곡 ‘브리드(BREATHE)’의 연장선에 있는 딥 하우스 넘버로, 이전보다 더욱 강렬하고 업그레이드된 사운드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모든 걸 다 줘도 아깝지 않다’라는 남자의 패기를 느낄 수 있는 유니크한 트랙이며, ‘BREATHE’를 만들었던 대세 작곡돌 이대휘가 이번에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임영민과 박우진도 감각적인 랩 메이킹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AB6IX는 데뷔 앨범부터 이번 정규 앨범까지 전곡을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작사 작곡하는 것은 물론 안무와 무대 연출까지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며 ‘완성형 아티스트돌’로서 남다른 면모를 뽐내고 있다.

AB6IX는 오는 11월 9~10일 서울 KSPO DOME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첫 단독 콘서트인 AB6IX 1ST WORLD TOUR <6IXENSE> IN SEOUL을 개최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