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의 ‘HELLO’ 단체 콘셉트 포토. / 사지?공=C9엔터테인먼트
그룹 CIX(씨아이엑스)의 ‘HELLO’ 단체 콘셉트 포토. / 사지?공=C9엔터테인먼트
‘배진영 그룹’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정식 데뷔를 앞두고 단체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15일 CIX는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 단체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는 전체적으로 차갑고 어두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앤티크 한 소품들과 가지가 무성한 나무, 붉은 꽃 등이 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 몽환적인 느낌도 준다. 이를 배경으로 블랙 슈트를 입은 다섯 멤버들이 개개인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마를 드러낸 용희는 셔츠 단추를 풀고 섹시함을, 승훈은 한층 더 남자다운 비주얼로 시크한 감성을, BX는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현석은 붉은 입술과 큰 눈망울로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고, 배진영은 날카로운 턱선을 강조한 포즈와 보는 이들을 단번에 매료시키는 마력을 발휘했다.

CIX는 오는 23일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를 발매하고, 다음날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을 개최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