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KBS2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사진제공=KBS2
KBS2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사진제공=KBS2
KBS2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사진제공=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설수대’ 남매가 KBS2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극본 박소영 강원영, 연출 조나은 서주완)에 깜짝 출연한다.

‘회사 가기 싫어’ 제작진은 7일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설아, 수아, 시안이 이날 방송되는 ‘회사가기 싫어’ 5회 워킹맘 편에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7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설수대가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의 카메오로 출연한 모습이 방송됐다. 드라마에 출연하기 위해 연기 트레이닝을 받기도 한 설수대가 과연 배우로 어떻게 변신했을지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제작진에 따르면 설수대는 촬영장에 등장하자마자 현장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관심을 독차지했다. 특히 시안이 극중 강백호 역의 배우 김동완과 신화 의자춤을 추기도 하고, 의욕이 앞선 나머지 첫 촬영에서 넘어지는 웃픈 헤프닝도 있었다고 한다.

한편 설수대는 촬영 순서를 기다리며 즐겁게 놀다가도 감독의 큐 소리에 진지모드로 배우들의 연기를 바라봐 주변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 본격적인 촬영에서 설수대는 특유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회사 가기 싫어’ 제작진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에서도 직장에서도 열심히 일하는 ‘워킹맘’을 주제로 다뤘다. 과연 설아, 수아, 시안이 어떤 연기를 펼쳤을지, 귀여운 아이들의 모습을 오늘(7일)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요청했다.

‘회사 가기 싫어’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