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신인그룹 1TEAM 루빈 데뷔 트레일러 영상. / 사진제공=라이브웍스 컴퍼니
신인그룹 1TEAM 루빈 데뷔 트레일러 영상. / 사진제공=라이브웍스 컴퍼니
신인 보이그룹 1TEAM(원팀)의 리더 루빈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5일 공식 SNS V LIVE 채널을 통해 멤버별 데뷔 트레일러 영상의 첫 주자인 루빈의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속에서 루빈은 꽃다발을 들고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채 미소를 짓고 있다. 이 영상은 루빈만의 부드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해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한 루빈은 지난해 1월 종영한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달달한 음색으로 최종 순위 3 위까지 오르며 데뷔 전부터 실력과 스타성을 모두 인정받고 탄탄한 팬덤을 형성시켰다.

1TEAM각기 개성 있는 하나 하나의 멤버들이 모여 새로운 하나가 된다라는 뜻이다. 루빈과 뛰어난 랩, 춤 실력을 인정받은 것은 물론 작사, 작곡 능력을 갖춘 BC를 비롯해 탄탄한 보컬 실력을 갖춘 진우와 제현, 뛰어난 랩 실력을 가진 정훈으로 구성됐다.

한편 ‘1TEAM’은 오는 3 27 일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