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사진제공=tvN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사진제공=tvN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극본 양진아)에서 ‘허당 사이코메트리스트’로 변신한 박진영(GOT7)의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 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제작진은 22일 장난기 가득한 고등학생 이안으로 변신한 박진영의 스틸컷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안은 상대방과 신체를 접촉하면 그 사람이 가진 강렬한 기억의 잔상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가진 인물. 3초만 손이 닿으면 상대방이 숨긴 비밀까지도 읽어낼 수 있다. 그러나 언제나 예상을 빗나가는 허당미로 말썽을 일으킨다. 알고 보면 초능력이 아닌 초급능력(?)을 지닌 어설픈 사이코메트리스트라는 설명이다.

사진 속에는 학교 정문이 아니라 철조망을 통해 등교하는 이안의 모습이 담겨있다. 시도 때도 없는 사이코메트리를 방지하기 위해 후드티로 손바닥까지 덮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앞으로 그가 겪을 사건들이 기대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촬영 현장에서는 철조망 액션(?)을 날렵하게 소화하면서도 흐트러짐 없는 박진영의 모습에 스태프들의 감탄사가 이어졌다고 한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왕이 된 남자’ 후속으로 오는 3월 4일 오후 9시 30분 처음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