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트와이스 컴백 티저, 다현-쯔위-채영/ 사진제공=JYP
트와이스 컴백 티저, 다현-쯔위-채영/ 사진제공=JYP
트와이스(TWICE) 다현, 채영, 쯔위가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의 개인 티저를 통해 ‘컴백’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0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채널에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비주얼 콘셉트가 담긴 다현, 채영, 쯔위의 티저 이미지 6장을 선보였다.

트와이스는 28일 나연, 정연, 모모, 29일 사나, 지효, 미나의 개인 티저에 이어 다현, 채영, 쯔위의 개별 티저를 공개하며 9인 9색 반짝이는 매력을 완성했다.

세 멤버는 핫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레드빛 파티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다현은 금발의 긴 생머리와 레드&화이트 패션으로 여성미를 발산했다. 채영은 양 갈래 헤어스타일로 깜찍, 발랄함을 드러냈고 축구 유니폼을 원피스로 표현해 힙한 매력을 뽐냈다. 쯔위는 어두운 밤을 환하게 밝히는 미모와 함께 우아한 성숙미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트와이스는 7월 9일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발표를 앞두고 이미지 티저, 트랙리스트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사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미니 5집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후 3개월여 만에 내놓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지닌 곡. 특히 휘성이 작사를 맡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이 쏠리는 있다.

서머걸로 변신한 트와이스의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에는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앨범 수록곡에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와 신곡들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가 추가, 총 9트랙이 수록된다.

지난해 ‘시그널(SIGNAL)’에 이어 ‘박진영 X 트와이스’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조합이 다시 만난 ‘왓 이즈 러브?’로 각종 온라인 음원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 석권, 가온차트 4관왕, 각종 음악순위프로그램 12관왕에 이어 MV 역시 유튜브서 1억뷰를 넘어 ‘8연속 1억뷰 돌파’ 신기록을 세운 트와이스는 3개월 만의 컴백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9연속 인기 행진을 예고했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7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