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더 이스트라이트 KBS2 ‘안녕하세요’ 출연 인증샷/사진제공=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
더 이스트라이트 KBS2 ‘안녕하세요’ 출연 인증샷/사진제공=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의 멤버 정사강과 이우진이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의 고민해결사로 나선다.

2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될 ‘안녕하세요’에는 정사강과 이우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녹화에서 두 사람은 다양한 고민의 사연들을 10대의 눈높이에서 바라봤다. 톡톡 튀고 센스 있는 조언들을 건넸다. 특히 어린 나이를 넘어 사려 깊었던 두 멤버의 적재적소 멘트가 이어져 현장에 있는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지난 24일에는 더 이스트라이트의 공식 SNS를 통해 정사강과 이우진의 ‘안녕하세요’ 출연 인증샷이 공개돼 기대감을 더했다.특히 두 사람이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채연과 나인뮤지스 경리와 다정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채연은 과거 더 이스트라이트가 속해 있는 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아티스트이기도 했다. 경리 또한 채연의 백업댄서 및 연습생으로 가수의 꿈을 키웠던 터라 ‘김창환 사단’의 특별한 인연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설레임’을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Never Thought’로 후속곡 활동에 돌입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