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태건 인턴기자]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래퍼 매드클라운과 에일리가 한 스포츠음료 브랜드와 협업한 노래 ‘갈증 (Thirst)’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다.

매드클라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매드클라운 X 에일리 ‘갈증 (Thirst)’ 2018 04 12″라는 문구와 함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학교와 체육관을 배경으로 4명의 주인공들이 등장한다. 스쿨룩과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청춘 드라마를 연상케 하는 이들은 스타쉽 소속 연습생 안유진, 강민희와 신예 남성 그룹 ‘뉴키드’의 멤버 지한솔, 우철이다. 특히 네 사람이 체육관을 배경으로 선보이는 역동적인 퍼포먼스는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갈증 (Thirst)’은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휩쓰는 ‘음원 강자’ 매드클라운과 에일리가 처음으로 협업한 곡이다.

매드클라운은 래퍼 산이와 함께 미국 18개 도시를 도는 합동 투어를 진행 중이다. 투어 전부터 빌보드를 비롯한 미국 유명 미디어들의 집중 조명을 받았다. 에일리는 지난달 평창 동계패럴림픽 폐막식을 장식하고 KBS2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 출연해 감성 그룹 멜로망스의 정동환과 신곡 ‘Shine(샤인)’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갈증’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태건 인턴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