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준케이 신곡 ‘왜’ 티저 공개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준케이 신곡 ‘왜’ 티저 공개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2PM 준케이(JUN. K) 신곡 ’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20일 오후 2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준케이의 새 솔로앨범나의 20 4번 트랙의 손글씨 가사 티저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JYP 후배 가수 박지민이 해당 곡의 피처링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가사 티저는 공허한 느낌을 자아내는 흑백 이미지를 배경으로이젠 나도 날 잘 모르겠어. 난 저 사람들 중 하나겠지 뭐라는 가사 일부를 담아내 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준케이는 지난 17일부터 1번 트랙솔직히 말할게’, 2번 트랙 ‘11월부터 2월까지’, 3번 트랙이자 타이틀곡이사하는 날’, 4번 트랙까지 자필로 쓴 가사 티저를 통해 새 앨범나의 20수록 트랙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곡 ‘11월부터 2월까지’는 소미가 피처링한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새 솔로앨범나의 20를 발표하는 준케이는 작년 8월 국내 첫 솔로앨범 ‘Mr. NO를 시작으로 올해 1월 스페셜 앨범 ’77-1X3-00’에 이르기까지 전곡을 작사, 작곡하는 싱어송라이터로서 꾸준히 역량을 과시하고 있다. 신보나의 20는 준케이가 20대의 끝자락에서 전하는 자신만의 스토리가 담긴 앨범으로 개성 넘치는 음악적 색깔을 펼칠 전망이다.

준케이의 새 앨범나의 20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되고 30일에는 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있다. 이어 준케이는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오는 12 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SPECIAL EVENT My 2’s’이라는 타이틀로 팬미팅을 겸한 미니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