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온스타일 ‘매력티비’
사진=온스타일 ‘매력티비’
온스타일 ‘매력티비’에서 리아가 서울의 숨은 쇼핑메카, 동묘벼룩시장 나들이에 나선다.

오늘(17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매력티비’에서는 리아가 동묘벼룩시장에서 겨울 잇 아이템 찾기에 도전한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가성비 갑 쇼핑부터 군침돌게 만드는 길거리 음식 먹방까지 제대로 시장을 즐기는 리아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리아는 “한국에서 제일 좋아하는 쇼핑 메카”로 ‘동묘시장’을 소개한다. “딱 5만원을 현금으로 가지고 왔다”며 싸고, 예쁘고, 좋은 레어템을 찾아 나선 것. 행거에 두서없이 걸려있던 수많은 옷들 가운데 리아의 눈에 띈 겨울 재킷의 가격은 단돈 만원. 쇼핑 시작과 동시에 눈에 들어온 재킷을 보면서 충동구매를 막기 위한 리아만의 ‘지름신 방지책’도 공개된다.

리아는 동묘시장에서 겨울재킷과 덤으로 얻은 니트, 빈티지바지를 모두 3만원에 구입해 진정한 ‘가성비 갑’ 쇼핑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닭꼬치와 호떡까지 총 ‘3만 3천원의 행복’을 제대로 누렸다고. 특히 리아가 “백화점보다 동묘시장”을 외치게 된 엄청난 이유가 공개되며 깨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서 런던의 매력에 푹 빠진 래퍼 한해의 ‘런던 입덕기’도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유명한 한해의 캐리어 싸는 노하우도 공개될 예정. 또 한해는 지드래곤 ‘삐딱하게’ 뮤직비디오 촬영지인 그래피티로 가득한 런던의 쇼디치 거리에서 ‘내가 이래’ 즉석 뮤직비디오 찍기에 도전한다.

이외에도 ‘매력티비’에서는 메이크업부터 패션까지 ‘은타민’ 이은이 직접 시연하고 제안하는 올 겨울 스타일링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온스타일 ‘매력티비’는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네이버TV, 티빙, 카카오TV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디지털 선공개되고 이어 오후 9시 30분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