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미워도 사랑해’ 이성열 / 사진제공=KBS
‘미워도 사랑해’ 이성열 / 사진제공=KBS
KBS1 새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이성열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가을 감성이 담긴 눈빛이 여심을 흔든다.

‘미워도 사랑해’는 파란만장한 삶을 살다 모든 것을 잃고 새롭게 시작한 시기에 인생의 꽃을 피우는 길은조의 삶을 그린다.

이번 작품에서 이성열은 지니어스케미컬의 실질적인 대표이지만 피치 못할 사정으로 직원들 모르게 자회사의 경비로 일하는 홍석표를 연기한다. 은조(표예진)와 비슷한 까칠한 성격으로 인해 만날 때 마다 티격태격하지만 자신도 모르게 은조에게 끌리고 진정한 사랑을 깨달아가는 인물이다.

사진 속 이성열은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다. 복잡한 감정이 담긴 시선 끝에 누가 있는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성열은 이번 작품에서 표예진과 커플을 이루어 애틋하면서도 특별한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거듭되는 운명 같은 만남 속에서도 까칠함으로 무장한 채 날을 세우던 두 사람이 서로를 통해 부족한 점을 채워가고 안정과 사랑을 찾아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녹여 줄 예정이다. 이성열, 표예진 ‘이표커플’이 보여 줄 케미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미워도 사랑해’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후속으로 오는 11월 13일 오후 8시 25분 처음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