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KBS2 ‘황금빛 내 인생’ 이태성 / 사진제공=더퀸AMC
KBS2 ‘황금빛 내 인생’ 이태성 / 사진제공=더퀸AMC


KBS2 주말드라마황금빛 내 인생의 이태성의 화기애애한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이태성의 소속사 더퀸AMC는 30황금빛 내 인생에서 N포세대의 대표주자이자 비혼남에서 결국 사랑에 항복하고 결혼을 택한 서지태를 연기하고 있는 이태성의 결혼식 현장 비하인드 컷을 선보였다.

사진 속에는 이태성뿐만 아니라지태의 아내 수아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박주희부터 서씨 집안 남매들인 배우 서은수(서지수), 신현수(서지호)까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먼저 일명소풍 결혼식으로 불리는 파격적인 야외 결혼식을 보여준 지태와 수아는 둘만의 약속처럼 평범하지만 특별한 신랑 신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태성은 회색 양복에 귀여운 보타이로 포인트를 주었고 수아는 하얀색 원피스와 분홍색 부케로 소박하지만 우아한 느낌을 자아냈다. 특히 두 사람의 설레는 표정과 다정한 포즈는 마치 실제 신랑 신부의 모습을 연상케 한다. 또한 귀여운 동생들인 지수, 지호의 장난스러운 포즈와 두 사람 옆에서 따뜻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태성의 모습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끼게 했다.

특히 이태성이 그동안 보여주던 소탈한 지태의 모습과는 달리 심플하지만 깔끔한 수트와 헤어스타일로 남자다운 매력을 드러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 55 KBS에서 방영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