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매드독’ 우도환 슈트핏/ 사진제공=키이스트
‘매드독’ 우도환 슈트핏/ 사진제공=키이스트
우도환이 ‘여심 사냥꾼’ 면모를 과시했다.

소속사는 20일 우도환의 ‘매드독’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우도환은 남다른 슈트핏으로 남성미를 과시했다. 깔끔한 실버 액세서리로 섹시미와 세련미를 동시에 풍기며 고급스러움도 표현했다. 여기에 우도환의 도발적인 표정과 눈빛이 더해지며 여심을 휘어잡았다.

우도환은 ‘매드독’에서 거리의 사기꾼이자 감각적인 뇌섹남 ‘김민준’ 역을 맡았다. 포스터 촬영장에서 맡은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 섬세한 눈빛 표현은 물론 다양한 포즈를 거침없이 취해 보여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베일 듯이 날카로운 눈빛과 시크한 매력이 어우러져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묘한 분위기는 우도환이 ‘新 여심 사냥꾼’으로 등극한 이유를 유감없이 보여준다.

우도환은 ‘매드독’에서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 열연을 펼치며 호평을 얻고 있다. 다채로운 모습으로 캐릭터를 소화해내는 동시에 상대를 쥐락펴락하는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여 대세 배우 반열에 자리매김했다. 본격적인 극 전개와 함께 펼쳐질 우도환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우도환이 출연하는 ‘매드독’에는 유지태, 류화영, 조재윤, 김혜성, 정보석, 홍수현 등이 출연하며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