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1 일요드라마 ‘안단테’에 출연하는 카이와 김진경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사진이 공개됐다.
‘안단테’는 13일 청춘의 두근거림과 설렘을 표현하고 있는 카이와 김진경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이와 김진경은 편의점 의자에 앉아 이어폰을 나눠 끼고 음악을 듣고 있다.
수줍은 마음에 김진경을 바로 쳐다보지 못하던 카이는 음악에 빠져 자신의 시선을 느끼지 못하는 듯한 김진경의 모습에 용기를 내 고개를 돌려 김진경을 바라보고 있다. 무심하게 음악에 집중하고 있는 김진경을 향한 카이의 두 눈에는 달콤한 애정이 가득 담겨있다.
카이는 시골로 전학 온 첫 날부터 김진경에게 반해 호감을 가지고 다가서려 하지만 김진경은 좀처럼 마음을 주지 않고 있는 상황. 지난 방송에서 김진경은 버스를 놓쳐 허둥대는 카이의 모습이 귀엽다는 듯 미소를 지으며 바라보다 자신의 스쿠터에 태워 집에 데려다 주었다. 다음 날 아침 등굣길에서 만난 김진경에게 카이는 반갑게 인사했지만 그녀는 아무일 없었다는 듯 여전히 차가운 표정으로 무시하고 지나갔다.
하지만 수업에도 참여하지 않고 친구를 비롯해 모든 것에 무관심했던 김진경이 카이와 관련된 일에는 관심을 보이고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모습이 조금씩 포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