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안단테’의 카이와 김진경 / 사진제공=유비컬쳐
‘안단테’의 카이와 김진경 / 사진제공=유비컬쳐
KBS1 일요드라마 ‘안단테’에 출연하는 카이와 김진경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사진이 공개됐다.

‘안단테’는 13일 청춘의 두근거림과 설렘을 표현하고 있는 카이와 김진경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이와 김진경은 편의점 의자에 앉아 이어폰을 나눠 끼고 음악을 듣고 있다.

수줍은 마음에 김진경을 바로 쳐다보지 못하던 카이는 음악에 빠져 자신의 시선을 느끼지 못하는 듯한 김진경의 모습에 용기를 내 고개를 돌려 김진경을 바라보고 있다. 무심하게 음악에 집중하고 있는 김진경을 향한 카이의 두 눈에는 달콤한 애정이 가득 담겨있다.

카이는 시골로 전학 온 첫 날부터 김진경에게 반해 호감을 가지고 다가서려 하지만 김진경은 좀처럼 마음을 주지 않고 있는 상황. 지난 방송에서 김진경은 버스를 놓쳐 허둥대는 카이의 모습이 귀엽다는 듯 미소를 지으며 바라보다 자신의 스쿠터에 태워 집에 데려다 주었다. 다음 날 아침 등굣길에서 만난 김진경에게 카이는 반갑게 인사했지만 그녀는 아무일 없었다는 듯 여전히 차가운 표정으로 무시하고 지나갔다.

하지만 수업에도 참여하지 않고 친구를 비롯해 모든 것에 무관심했던 김진경이 카이와 관련된 일에는 관심을 보이고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모습이 조금씩 포착되고 있다.

‘안단테’ 4회는 오는 15일 오전 10시 10분 KBS 1TV에서 방영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