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동방신기 최강창민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동방신기 최강창민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솔로곡 ‘여정 (In A Different Life)’ 라이브 영상이 공개된다.

최강창민은 26일 오후 6시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STATION)’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신곡 ‘여정’의 라이브 영상을 선보인다. 음원 발표에 앞서 최강창민의 감미로운 음색과 라이브로 신곡을 미리 만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SM ‘스테이션’ 시즌 2의 27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여정’은 따뜻한 분위기의 어쿠스틱 팝 곡으로,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했다. 사랑하는 이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과 앞으로 함께 할 밝은 날들을 약속하는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다. 오는 28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된다.

최강창민이 속한 동방신기는 지난 25일부터 ‘동방신기 위크(WEEK)’를 시작했다. 막을 올린 것은 유노윤호의 솔로곡 ‘드롭(DROP)’. 유노윤호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SMP(SM Music Performance)곡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유노윤호와 댄서들이 화려하고 웅장한 군무를 펼치는 모습이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성된 뮤직비디오 역시 호평받았다.

동방신기는 오는 28일 최강창민의 솔로곡이 공개된 후인 오후 10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에서 ‘동방신기의 같이먹어요!’를 생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동방신기만의 카리스마 먹방과 함께 신곡 작업 뒷이야기, 근황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동방신기는 오는 30일, 10월 1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동방신기 스페셜 컴백 라이브 – 유어 프레젠트 – (TVXQ! Special Comeback Live - YouR PresenT -)‘를 개최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