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안형섭·이의웅이 ‘더 쇼’ 스페셜 MC로 나선다. / 사진제공=위에화엔터테인먼트
안형섭·이의웅이 ‘더 쇼’ 스페셜 MC로 나선다. / 사진제공=위에화엔터테인먼트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한 안형섭과 이의웅이 SBS MTV ‘더쇼’ 스페셜 MC로 나선다.

안형섭과 이의웅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연습생들 최초로 음악방송 MC로 나선다. 두 사람은 오는 29일 진주에서 펼쳐지는 ‘더 쇼’ 여름특집 2탄 녹화에 참여하며 방송분은 오는 8월 1일 방송된다.

안형섭과 이의웅은 최근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위에화 ‘새싹즈’라고 불리며 폭넓은 사랑을 받았다. 안형섭은 첫 등장부터 넘치는 끼를 드러내며 ‘열정갑’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눈에 각인되었고 회를 거듭할수록 뮤지션으로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큰 호평을 받았다.

또 안형섭과 함께 스페셜 MC로 마이크를 잡는 이의웅은 귀여운 외모에 카리스마 넘치는 랩과 여유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여 반전 매력으로 주목받았다. 이들은 훈훈한 비주얼로 큰 팬덤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엔 저스틴, 정정 등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과 ‘위에화 새싹즈’라는 애칭을 얻으며 여러 여성팬의 적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8월 1일 방송되는 ‘더쇼’는 여름특집 2탄으로 문화의 도시 진주에서 열린다. P.O.P, iKON, KARD, SF9, VAV, 구구단, 김태우, 드림캐쳐, 라붐, 리얼걸 프로젝트, 마이틴, 보이스퍼, 스누퍼, 아스트로, 애플비, 크나큰, 터보의 역대급 무대로 화려하고 풍성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MTV와 SBS funE 채널에서 동시 방송.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