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데이식스 영케이 티저 / 사진제공=JYP
데이식스 영케이 티저 / 사진제공=JYP
DAY6(데이식스)가 신곡 발표를 앞두고 스윗한 매력을 담은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차례로 선보여 눈길을 끄는 가운데 이번에는 Young K(영케이)의 모습이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정오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멤버 성진과 Jae에 이어 티저의 세 번째 주자인 Young K의 이미지를 선보였다. 사진 속 Young K는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로맨틱한 매력을 발산했다.

Young K는 작사가로써 활약이 돋보이는 멤버로, DAY6가 지난 6월에 발표한 정규앨범의 총 14트랙 전곡 작사에 참여하며 풍부한 감성을 뽐낸 바 있다.

DAY6가 7월 발표하는 신곡 ‘Hi Hello’ 에서도 Young K는 작사를 맡았고 공동 작곡으로도 참여했다. 이 곡은 기존 DAY6의 타이틀곡보다 더 편안하고 로맨틱한 느낌을 풍기며, 입체적인 보컬이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DAY6가 발표했던 노래 중 최초로 사랑이 이루어지는 내용의 가사가 특징이다.

‘Hi Hello’는 DAY6가 2017년 매달 2곡씩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Every DAY6’의 일곱 번째 디지털 앨범 타이틀곡이다.

DAY6는 지난 6월 7일,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발표한 곡들을 차곡히 담은 첫 정규 앨범 ‘SUNRISE’를 발매했다.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정규 앨범으로 “믿고 듣는 데이식스”라는 호평과 함께 프로젝트의 성공적 반환점을 기록했다. 2017년 하반기에도 ‘Every DAY6’ 프로젝트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DAY6의 7월 프로젝트 ‘Every DAY6 July’의 신곡 ‘Hi Hello’는 6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