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블랙핑크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신곡 발표를 하루 앞두고 있는 그룹 블랙핑크의 타이틀곡 ‘마지막처럼’ 음악이 일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전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블랙핑크의 신곡 ‘마지막처럼’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1분 50초로 제니의 1절 도입 부분 멜로디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메인 파트인 훅(HOOK) 멜로디가 전부 담겨 더욱 눈길을 끌었다. 기존 가수들이 15초 내외로 티저 영상을 공개하는 것과 또 다른 이례적인 행보다.

‘마지막처럼’은 블랙핑크가 지금까지 발표한 곡들 중에서도 가장 빠르고 신나는 곡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무더운 여름에 걸맞은 청량음료와 같은 시원한 멜로디와 톡 쏘는 가사가 단번에 귀를 사로 잡았다.

영상 속 지수는 “지금까지의 분위기와는 또 다른 블랙핑크의 새로운 모습을 보실 수 있다. 이번에는 밝고, 경쾌하고, 여름에도 신나게 들으실 수 있는 곡을 준비해봤다. 많이 사랑해주시면 좋겠습니다”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포인트 안무를 멤버들이 직접 설명하는 등 음악뿐 아니라 안무와 신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블랙핑크는 22일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완편 영상을 공개하고 팬들과도 소통한다. 7개월 만에 컴백하는 블랙핑크의 신곡 ‘마지막처럼’은 내일(22일) 오후 6시에 발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