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박나래 / 사진제공=JDB엔터테인먼트
박나래 / 사진제공=JDB엔터테인먼트
개그우먼 박나래가 미처 다하지 못한 수상 소감을 전했다.

박나래는 지난 3일 진행된 ‘제 53회 백상예술대상’에서 MBC ‘나 혼자 산다’로 TV부문 여자 예능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수상 직후 그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서 TV에서 보여줄 수 없는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더 많은 웃음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와 박수를 받았다.

2006년 데뷔한 박나래는 올해로 데뷔 12년차 경력의 개그우먼. 그동안 ‘개그콘서트’, ‘코미디빅리그’ 등 공개 코미디는 물론 ‘비디오스타’, ‘우리 결혼 했어요’ 등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MC 및 패널로 두각을 나타내왔다. 특히 최근에는 ‘나 혼자 산다’에서 그만의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대중들의 무한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시상식이 끝난 후 박나래는 “백상이라는 큰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가족과 동료, 제작진, 우리 JDB엔터테인먼트 식구들 모두에게 감사하고 사랑 한다고 말하고 싶다”며 무대 위에서 미처 전하지 못한 진심 어린 수상 소감을 덧붙였다.

이어 “우리 희극인들은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줄 수 있을까 많이 고민하고 또 고민 한다”며 “나를 보고 웃어주는 사람이 단 한 명이라도 있다면 이 한 몸 망가지도록 끝까지 웃기고 싶다”며 희극인의 소명과 열정이 담긴 앞으로의 각오도 함께 전했다.

한편, 박나래의 활약은 MBC ‘나 혼자 산다’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tvN ‘코미디빅리그’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만날 수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