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제이스 본’ 포스터
‘제이스 본’ 포스터
27일 개봉한 액션 블록버스터 ‘제이슨 본’이 폭발적 호응을얻고 있다.

‘본’ 시리즈의 산 증인 맷 데이먼과 ‘믿고 보는’ 감독 폴 그린그래스 감독의 만남만으로도 기대감을 자아냈던 ‘제이슨 본’. 오리지널 스태프들이 의기투합해 제작된 영화인만큼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르렀던 가운데 전세계 최초 대한민국에서 그 실체가 공개됐다.

‘제이슨 본’에 대한 언론과 관객들의 관심은 언론시사회가 진행된 26일 오전부터 영화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에 오르내리면서 입증됐다. ‘제이슨 본’에 대한 리뷰와 반응을 궁금해하는 예비 관객들이 상영 전후로 영화를 검색하기 시작한 것. 9년 만에 돌아온 전설적인 시리즈의 완벽한 컴백에 대해 찬사가 쏟아졌다. 영화의 액션은 물론 스케일·스토리에 스릴까지 모든 것을 갖춘 완벽한 액션 블록버스터에 대한 끊임없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것.

9년이 지나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제이슨 본 그 자체인 맷 데이먼과 연출력 끝판왕 폴 그린 그래스 감독, 그리고 새로운 시리즈의 탄생을 알리는 알리시아 비칸데르 및 할리우드 명품 배우들의 열연까지 만날 수 있다.

‘제이슨 본’은 가장 완벽한 무기였던 제이슨 본이 모든 자취를 숨기고 사라졌다가 자신의 기억 외에 과거를 둘러싼 또 다른 숨겨진 음모와 마주치게 된 뒤, 다시 돌아오면서 펼쳐지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액션과 스토리 등 업그레이드된 시리즈 가장 완벽한 완성도를 자랑하며 27일 개봉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