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151203_라붐_image
151203_라붐_image
걸그룹 라붐이 독특한 패키지의 싱글 음반 ‘AALOW AALOW’로 이목을 끌고 있다.

라붐은 지난 2일 공식 SNS에 “소중한 라떼의 곁으로 가게 된 소중한 #라붐 의 세번째 싱글앨범 #아로아로 벌써 만난 라떼들도 있고, 앞으로 만날 라떼들도 많이 있을텐데, 저희 라붐이들이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이 사랑해주세요! 보너스! 이번 앨범은 라붐이들의 예쁜 사진들로 가득한 2016년 달력으로 구성된! 알차디 알찬 앨범입니다! 1년 365일 24시간 라붐과 함께해요”라는 글과 더불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라붐은 달력 콘셉트의 CD 패키지를 활용, 라붐 로고를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라붐의 이번 싱글 음반 ‘AALOW AALOW’는 땡스투와 트랙리스트, 크레딧, 가사 등을 2016년 탁상 달력 콘셉트로 구성했다. 또 멤버들이 자필로 작성한 새해 인사 카드도 담겨있어 일반 CD와는 차별화된 구성을 자랑한다.

이번 음반에는 타이틀곡 ‘아로아로’와 수록곡 ‘테이스티(Tasty)’, 인트로와 인스트루멘탈 트랙 등 총 5곡으로 이뤄져있다. 수록곡 ‘테이스티(Tasty)’는 사랑에 빠진 소녀 감성을 라붐 특유의 발랄하면서도 유쾌한 에너지로 풀어낸 곡이다.

또 타이틀곡 ‘아로아로’는 통통 튀는 복고풍 비트와 사랑의 설레임을 춤으로 표현한 상큼 발랄한 군무가 인상적이다.

라붐은 오는 4일 KBS2 ‘뮤직뱅크’를 비롯해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라붐 공식 SN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