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규현
규현
두 번째 미니앨범 ‘다시, 가을이 오면’을 발표한 규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곡 ‘밀리언조각’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규현은 15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https://youtu.be/wUXdWyCjs8w) 등을 통해 신곡 ‘밀리언조각’의 뮤직비디오를 오픈, 스위스 취리히의 수려한 영상미와 규현과 고아라의 운명적이고도 안타까운 러브 스토리가 담긴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이다.

이번 신곡 ‘밀리언조각’은 클래시컬하고 세련된 멜로디가 규현의 감미로운 보컬과 잘 어우러진 유명 작곡가 켄지의 곡으로, 가사에는 소중한 사랑에 대한 마음을 밤하늘의 별에 빗대어 표현한 만큼 많은 이들의 가을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규현은 뮤직비디오와 동시에 두 번째 미니앨범 ‘다시, 가을이 오면’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으며, 타이틀 곡 ‘밀리언조각’으로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벅스 등 각종 주요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가을 대표 발라더 규현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더불어 규현은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밀리언조각’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나선다.

규현의 두 번째 미니앨범 ‘다시, 가을이 오면’은 금일 오프라인에서도 발매됐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