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주리 기자]
150924_-_KBS_발칙하게_고고_채수빈,_‘까칠+도도’_엄친딸_캐릭터_속_숨겨진_청정_매력!
150924_-_KBS_발칙하게_고고_채수빈,_‘까칠+도도’_엄친딸_캐릭터_속_숨겨진_청정_매력!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에서 까칠하고 도도하게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칠 채수빈의 숨겨진 청정 매력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오로지 성적만을 위해 앞만 보고 달려가는 완벽주의 여고생 ‘권수아’ 역할을 맡은 채수빈은 캐릭터의 특성상 쉽게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다. 웃는 얼굴은 거의 보기 힘들뿐더러 뜻대로 풀리지 않을 땐 폭발하는 감정을 숨기지 못한다고.

그런 가운데 촬영장 밖 채수빈(권수아 역)의 해맑은 모습들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함께 웃음 짓게 만들고 있다. 화면 속에서는 거의 만나보지 못할 채수빈의 진짜 매력들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실제로 채수빈은 출연 배우들과도 스스럼없이 지내는 친화력은 물론 연기에 임할 땐 누구보다 진지하게, 쉬는 시간엔 웃음꽃 만발한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채수빈은 오목조목한 인형미모와 인정받은 연기력으로 차세대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이번 드라마를 통해 안방극장에 어떠한 활력을 더할지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남녀불문 취향저격에 나선 채수빈은 오는 10월 5일(월) 밤 10시 ’별난 며느리‘ 후속으로 첫 방송 될 KBS 2TV ‘발칙하게 고고‘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주리 기자 yuffie5@

사진. 콘텐츠K 제공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