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두번째 스무살'
tvN '두번째 스무살'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8월 14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두번째 스무살’이 올랐다.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발랄한 티저 영상 공개

지난 13일 케이블채널 tvN 새 금토드라마 ‘두번째 스무살’(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식, 제작 JS픽쳐스) 측은 짧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차 안에 앉아있는 차현석(이상윤)의 “나를 버리고 다른 남자와 결혼한 첫 사랑이 있었다”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이어 상큼한 모습의 하노라(최지우)가 등장해 현석의 차창을 두드리는 모습이 그려지며 기대감을 높인다.

‘두번째 스무살’은 꽃다운 19세에 덜컥 애엄마가 되어 살아온 38세 하노라가 난생처음 캠퍼스 라이프를 겪는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15학번 새내기 하노라와 갓 스물이 된 친구들의 멘붕과 소통을 그릴 예정이다.

TEN COMMENTS, 기대되네요.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tvN ‘두번째 스무살’ 티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