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7.09-성준-상류사회_모니터
15.07.09-성준-상류사회_모니터
[텐아시아=장서윤 기자]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극본 하명희 / 연출 최영훈 /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 출연중인 배우 성준의 열혈 모니터 현장이 공개됐다.

9일 오전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상류사회’에서 촬영장에서 날카로운 눈빛으로 촬영 틈틈히 모니터에 집중하며 자신의 연기를 체크하고 있는 성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성준이 성공을 위한 수단으로 접근한 유이(장윤하 역)에게 진심으로 사랑을 느끼고 본격적인 로맨스를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방송 말미에서는 유이가 성준이 의도적으로 접근했다는 실체를 알게 되면서 엇갈리는 두 사람의 운명에 관심이 집중된 상황.

여기에 성준은 성공이라는 단 하나의 목표를 향해 가면서도 유이로 인해 시시각각으로 변해가는 최준기의 복잡한 감정을 리얼하게 표현해내며 극의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드라마의 한 관계자는 ‘야망으로 가득찬 준기가 윤하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며 오히려 위기에 처했다. 남은 이야기에서 성준이 성공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지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성준-유이, 박형식-임지연이 전하는 청춘남녀의 사랑이 위기에 닥치며 더욱 흥미를 더해가는 SBS ‘상류사회’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장서윤 기자 ciel@
사진.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