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혜미
나인뮤지스 혜미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멤버 혜미의 깜짝 티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나인뮤지스는 29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나인뮤지스 S/S 에디션(9MUSES S/S EDITION)’ 타이틀곡 ‘다쳐(Hurt Locker)’의 혜미 버전 티저를 공개했다.

이는 나인뮤지스 자체 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 마지막회 ‘나인뮤지스 육상 체력왕 대회(이하 나육대)’ 편에서 우승한 혜미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영상이다. 세련된 후렴구와 포인트 안무가 어우러져 강렬한 인상을 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서 혜미는 컨테이너와 스포츠카를 배경으로 도발적인 눈빛과 청순한 모습을 번갈아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멤버들 역시 ‘다쳐’의 강력한 사운드와 더불어 역동적인 안무로 존재감을 뽐냈다. 긴 팔과 허리를 활용한 포인트 안무, 여기에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가 묘한 상상력을 자극한다.

앞서 나인뮤지스는 네이버 TV캐스트 스타제국 채널을 통해 방송된 자체 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에서 ‘나육대’를 열고 림보, 달리기 등 7가지 대결을 펼쳐 우승자에게 스페셜 티저 영상을 제작하는 이벤트를 펼쳤다. 그 결과 혜미가 최종 우승을 거머쥐어 스페셜 티저의 주인공이 된 것.

나인뮤지스는 오는 7월 2일 새 미니앨범 ‘나인뮤지스 S/S 에디션’을 발표하고 걸그룹 대전에 합류한다. 타이틀곡 ‘다쳐’는 나인뮤지스의 섹시한 매력과 여름의 계절적인 특징을 극대화한 컴백 맞춤 곡으로 건강한 섹시함을 표현한 음악과 패션,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다쳐’ 스페셜 티저 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