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거울’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엠블랙(승호 지오 미르)가 타이틀곡 ‘거울’의 티저를 공개했다.엠블랙은 5일 0시 제이튠캠프 공식 유튜브를 통해 오는 9일 발표하는 8번째 미니앨범 ‘미러(MIRROR)’의 타이틀 곡 ‘거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6년의 행보를 의미하는 필름 소리와 승호의 피아노 연주와 함께 지오의 애절한 보컬이 드러나 ‘거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번 엠블랙의 앨범은 멜로디 라인을 강조한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인 ‘거울’을 포함해 총 8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있다. 기존과 앨범과 다르게 각 곡마다 테마 곡이 담겨 있어, 한편의 뮤지컬을 듣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엠블랙의 ‘스테이(Stay)’, ‘모나리자’, ‘녹’ 등을 함께 작업한 1테이크(1Take)와 엠블랙이 함께 공동작업을 했으며, 세 멤버 보컬 색을 더욱 부각시켜 가창력 또한 만끽할 수 있는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엠블랙 멤버들은 “이번 앨범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엠블랙의 이름을 끝까지 지키겠다는 약속이자 좋은 음악을 들려주기 위해 수개월 동안 많은 고민과 노력 끝에 탄생한 것”이라고 자신 있게 포부를 밝히며 ‘미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엠블랙은 오는 9일 0시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를 하고 당일 오후 6시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엠블랙 ‘거울’ 티저 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