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종현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그룹 샤이니의 종현이 자신의 가사에 대한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 대표의 생각을 전했다.샤이니는 17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샤이니월드 4 인 서울’을 개최했다. 이날 샤이니는 콘서트에 앞서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민호는 종현이 작곡한 ‘오드아이(Odd Eye)’에 대해 “이수만 선생님도 극찬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종현은 “이전에는 작곡으로 참여한 적은 없었기에 부담도 있었다. 멤버들을 오랜 시간 보면서 그들의 역량을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면서 “멤버들이 내가 아는 것보다 더 많은 매력 가진 친구들이더라”고 설명했다.
이어 종현은 작사에 참여한 ‘뷰’를 언급하며 “상당히 많은 분들에게서 가사를 수집하고 고른 것이다. 걱정을 많이 했는데 이수만 선생님이 사석에서 만나자마자 ‘가사가 너무 좋다’고 칭찬해줘서 마음이 놓였다”고 전했다.
타이틀 곡 ‘뷰(View)’는 멤버 종현이 직접 작사를 맡은 곡으로 딥 하우스 장르의 업 템포 음악이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샤이니의 알앤비 보컬 조합이 돋보인다.
샤이니는 오는 18일 0시 정규 4집 앨범 ‘오드(Odd)’를 발매한다. 이후 21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2일 KBS2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새 앨범 활동에 나선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팽현준 기자 pangpan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