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전’ 예정화
‘썰전’ 예정화
‘썰전’ 예정화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24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예정화가 올랐다.

#예정화, 김구라가 극찬한 몸매의 소유자 “비키니 사진 엄청나”

김구라가 극찬한 몸매의 소유자 예정화가 화제다.

23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썰전’에서는 ‘머슬 글래머의 시대’에 대해 이야기하며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탄탄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소유자들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녹화에서 예정화 씨를 처음 봤는데 엄청나더라”라며 예정화의 몸매를 극찬했다. 이어 김구라는 “머슬 담당 코치라고 하더라. 비키니 몸매 사진을 봤는데 엄청났다. 요즘 대세인 유승옥 못지 않은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김구라는 “예전에는 소녀시대처럼 마른 다리가 여자들의 워너비였는데 요즘엔 유이 같은 꿀벅지, 머슬녀의 인기가 올라가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허지웅 역시 “건강함이 기본 전제가 되기 때문에 좋은 현상인 것 같다”라며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TEN COMMENTS, 멋지네요.

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 종합편성채널 JTBC ‘썰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