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
산이
산이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래퍼 산이의 정규 1집 ‘양치기 소년’이 발매와 동시에 온라인 음원 차트 올킬에 나섰다.

앞서 산이는 앨범 발매 전, 수록곡 ‘#러브유헤이터(LuvUHater)’와 ‘모두가 내 발아래’의 사전 공개를 시작으로 이후 전곡 프리뷰 영상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면서 많은 팬들의 기대를 증폭 시킨 바 있다. 이어 산이는 23일 0시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의 전곡을 공개하며 온라인 음원 차트를 올킬, 다시 한 번 대세 래퍼임을 인증했다.

‘양치기 소년’은 애절한 보이스의 소유자 정인과 함께한 ‘쉬즈(She’s)’와 매력적인 보이스의 백예린과 함께한 ‘미 유(Me You)’와 함께 뮤직비디오 사전 공개곡 ‘#러브유헤이터’, 루키 MC그리와 함께한 ‘모두가 내 발아래’, 제시, 양동근, 바스코, 씨잼 등 다양한 피쳐링진들과 함께한 총 12곡의 트랙들이 수록되어 있는 앨범이다.

산이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데뷔 후 5년 만에 처음으로 발표하는 산이의 정규앨범에 크나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많은 팬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자신의 첫 정규앨범이기에 완성도를 위해 그만큼 오랜 시간 많은 노력과 준비를 했다. 그저 음악 자체로 많은 분들이 느끼고 즐겨 주셨으면 한다. 앞으로도 산이의 행보에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발표와 함께 온라인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산이의 첫 정규앨범 ‘양치기 소년’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24일에는 오프라인 음반 매장들을 통해 발매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브랜뉴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