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인도’
[텐아시아=이은호 인턴기자] 동방신기 최강강민, 슈퍼주니어 규현, 샤이니 민호, 씨엔블루 종현, 인피니트 성규, 엑소 수호가 팬들과 직접 만난다.KBS2 ‘두근두근-인도’가 9일 오후 10시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두근두근 미리보기’ 생중계를 진행한다. ‘두근두근 미리보기’는 최강창민, 규현, 민호, 종현, 성규, 수호 6명의 멤버들이 출연해 인도 여행기 후일담과 멤버들에 관한 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이라고 할 수 있는 여섯 사람이 한 자리에 모여 실시간 토크쇼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번 ‘두근두근 미리보기’ 생중계에서는 팬들이 여섯 명의 멤버들에게 직접 질문도 하고 생생한 답변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으로 예고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9일 오후 10시 ‘두근두근 미리보기’에서는 ‘두근두근-인도’ 프로그램 소개와 멤버들의 티저 영상 관련 토크는 물론 팬들에게 받은 질문에 대한 답변과 본방사수 퀴즈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최강창민, 규현, 민호, 종현, 성규, 수호의 싸인 선물 증정도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근두근-인도’ 제작진은 “‘두근두근 미리보기’ 생중계는 스페셜 토크쇼로 단순한 온라인 중계와는 다를 것”이라며 “오늘 밤 10시에 시작될 ‘두근두근 미리보기’ 생중계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두근두근-인도’는 겁 없는 스타 특파원들의 가슴 뛰는 인도 취재 여행기로 오는 4월 10일 금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은호 인턴기자 wild37@
사진. KBS 2TV ‘두근두근-인도’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