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캐치 미 이프 유 캔’
소녀시대 ‘캐치 미 이프 유 캔’
소녀시대 ‘캐치 미 이프 유 캔’

[텐아시아=윤소희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소녀시대가 올랐다.
#소녀시대, 더 강력해서 돌아온 그들 ‘캐치 미 이프 유 캔’

소녀시대의 ‘캐치 미 이프 유 캔(Catch Me If You Can)’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8일 정오 소녀시대는 SMTOWN 유튜브 채널을 통해 ‘캐치 미 이프 유 캔’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세련된 리듬의 사운드가 흘러나오고 굽 없는 워커에 카고 팬츠, 얇은 흰 티셔츠를 맞춰 입은 소녀시대 멤버들이 등장한다. 공사장을 배경으로 소녀시대 멤버들은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캐치 미 이프 유 캔’은 오는 10일 발매되는 일본 새 싱글의 타이틀 곡으로 일본어 버전과 함께 한국어 버전이 공개된다. EDM의 강한 중독성을 느낄 수 있는 댄스 곡으로, 도발적인 가사와 차별화된 사운드가 돋보이며 뮤직비디오에는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을 만큼 강렬한 소녀시대의 퍼포먼스를 담아 또 한번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소녀시대의 ‘캐치 미 이프 유 캔’의 한국어 버전은 오는 10일, 일본어 버전은 22일에 발표된다.

TEN COMMENTS, 믿고 보는 소녀시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
사진제공. 소녀시대 ‘캐치 미 이프 유 캔’ 티저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