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FT아일랜드](https://imgtenasia.hankyung.com/webwp_kr/wp-content/uploads/2015/04/2015040721494212019.jpg)
FT아일랜드는 7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신곡 ‘프레이(PRAY)’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들은 지난 3일 KBS2 ‘뮤직뱅크’에서 활동 일주일 만에 정상에 오른 데 이어 이번 ‘더 쇼’에서도 정상에 오르며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FT아일랜드 정규 5집 ‘아이 윌’의 타이틀곡 ‘프레이’는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하드록 장르의 곡으로, 이날 ‘더 쇼’ 무대에서 FT아일랜드는 무대를 지배하는 강렬한 록 사운드로 관객들을 압도했다. 1위 수상 후 리더 최종훈은 “저희 FT아일랜드가 만든 음악으로 1위를 하게 되었다. 정말 기쁘고 팬여러분께 감사하다”며 1위 소감을 전했다
23일 정규 5집 ‘아이 윌(I WILL)’을 발매한 FT아일랜드는 타이틀곡 ‘프레이’로 중국 음악 전문 사이트 인위에타이 및 쿠고우에서 1위에 올랐고, 일본 아마존 아시안 팝 베스트셀러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또 한국에서도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와 가온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아시아 전역에서 뜨거운 록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신곡 ‘프레이’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FT아일랜드는 7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SBS MTV 리얼리티 ‘커밍아웃! FT아일랜드’를 통해 평소 생활을 가감 없이 공개하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SBS MTV ‘더쇼’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