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의 드림빌리지 지원을 위한 더휴컴퍼니 어스앤뎀 협약식.](https://imgtenasia.hankyung.com/webwp_kr/wp-content/uploads/2015/03/2015032016575051190-540x321.jpg)
이날 오전 11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송재림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의류 브랜드 어스앤뎀과 플랜코리아가 함께 개발도상국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한 신호탄. 향후 도네이션 상품을 판매해 수익금의 3%를 기부해 송재림의 드림빌리지에 사용할 계획이다.
송재림의 드림빌리지는 ‘모든 아이들의 꿈이 이루어지는 마을을 건립한다’는 취지로 캄보디아 등 제3세계 국가의 마을에 보건소 및 우물 건립을 지원하는 프로젝트. 송재림은 그 동안 플랜코리아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적극적으로 드림빌리지 캠페인에 참여해왔으며, 자신의 후원 아동을 만나기 위해 직접 캄보디아를 방문하기도 하는 등 드림빌리지 활동에 애착을 가져 왔다.
이번 도네이션에는 첫 번째 상품인 티셔츠가 판매되고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도네이션 상품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상품의 기획 및 디자인에 송재림 홍보대사가 직접 참여해 기부의 의미를 더했다. 또 오프라인 매장 구매자를 대상으로 송재림과 게릴라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황성운 기자 jabongdo@
사진제공. 더휴컴퍼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