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
‘언프리티 랩스타’


‘언프리티 랩스타’

Mnet‘언프리티 랩스타’의 타이미와 졸리브이가 정면 대결을 펼친다.

5일 오후 11시에 방송될 케이블채널Mnet ‘언프리티 랩스타’ 5화에서는 과거 ‘디스전’을 통해 앙숙 관계를 형성했던 타이미와 졸리브이가 숙명의 일대일 랩 배틀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예고편을 통해 둘 간의 살벌한 언쟁 모습도 공개된 바 있어 두 사람의 풀리지 않는 매듭이 어떤 결과를 자아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타이미와 졸리브이는 지난 2013년 서로를 향한 디스곡을 내놓은 바 있다. 당시 졸리브이가 먼저 ‘Bad Bitches’란 노래로 “타이미 힙합 사이비 랩 덩어리”라고 공격하자, 타이미는 ‘From Your Bitches’라는 곡을 통해 “넌 not my class, 그게 바로 아마추어”라고 응수했다. 또 이들은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3’에 출연해 치열한 기 싸움을 벌이기도 했다.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은 첫 방송부터 미묘한 긴장감을 자아냈던 상태. 공개된 예고편에서 타이미는 “엮이고 싶지 않다”는 말과 함께 대결을 피하려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졸리브이가 “그럴 거면 왜 나왔어요?”라는 말로 타이미를 도발해 긴장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프로듀서 MC메타와 D.O(이현도)의 4번, 5번 트랙을 차지하기 위한 뜨거운 랩 배틀 스토리가 그려진다. 선공개 영상을 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팀 미션 무대와 함께 극도의 긴장감을 자아낼 일대일 배틀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강렬함이 전파를 탄다. 또한 방송 직후 자정부터 프로듀서 D.O가 만들고 8인의 출연자 중 한 명이 래퍼로 참여한 ‘슈퍼스타’가 음원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여자 래퍼 서바이벌 ‘언프리티 랩스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이은호 인턴기자 wild37@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예고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