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박정현
박정현

가수 박정현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월간지 여성중앙은 박정현이 현재 열애 중이며 열애 상대는 캐나다 교포 출신의 서울 소재 대학 영문학과 교수라고 보도했다. 여성중앙에 따르면 주변에서는 박정현의 남자를 두고 깔끔하고 듬직한 외모를 가진 호감형의 40대 중반의 남성이란 평가다. 그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 ‘일반 영어’를 가르치고 있으며 교육원에서 멘토 교수로 활동 중이다.

박정현은 상대의 동료 교수를 통해 첫 만남을 가졌다. 동료 교수의 아내가 박정현과 친분이 있어 자연스럽게 어울리다 연애로 연결된 것. 여성중앙에 따르면 박정현은 상대의 일적인 부분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교외 활동에 자주 얼굴을 비추는 모습. 대학 축제에 참석해 노래를 불렀고, 홈커밍 데이 파티에도 발걸음을 했다. 지난해 연말에는 “왜 영문학인가”를 주제로 가수 아닌 선배로서 멘토링을 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주변에서는 “두 사람이 외국 생활이 있어 서로 공감하는 부분이 많고, 서로 의지를 많이 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현재 박정현은 서른 후반이고 상대 남성은 마흔 중반이다. 측근들은 “둘 다 결혼 적령기인만큼 결혼까지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정현은 MBC ‘나는 가수다 시즌3’에 출연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