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장미빛 연인들’
MBC ‘장미빛 연인들’
MBC ‘장미빛 연인들’

‘장미빛 연인들’ 이미숙이 반지도둑으로 누명써 경찰서로 연행되는 수모를 겪는다.

오는 17일 방송 예정인 MBC ‘장미빛 연인들’ 27회에서는 고연화(장미희) 집에 마사지를 하러 갔던 정시내(장미희)가 반지 도둑으로 몰려 경찰서까지 연행되는 안타까운 모습이 방송된다.

지난 방송에서 마사지를 하러 연화의 집에 갔던 시내가 억울하게 반지 도둑으로 몰리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시내의 가방에서 반지가 나오자 마필순(반효정)은 시내를 머리를 잡아채며 온갖 욕을 퍼붓는다. 집에 들어오던 이영국(박상원)은 난장판인 광경에 깜짝 놀라고 뒤이어 경찰들이 들이닥치며 시내를 연행해간다.

영국의 도움으로 겨우 경찰서에서 나온 시내는 영국에게 “반지가 왜 내 가방에서 나왔는지도 모르겠고 너가 왜 그 집에 있는지도 모르겠어. 너가 그 사모님 남편인거야?”라고 자초지종을 물으며 뒤늦은 사태파악을 하지만 영국 앞에서 한 없이 초라한 자신의 모습을 느낀다.

지친 모습으로 집에 돌아온 영국에게 연화는 “당신 정말 제정신이야? 고작 그런 싸구려 여자 때문에 나랑 이혼하려고 했던 거예요?”라며 시내를 탓한다.

영국은 “그런 싸구려 여자라니 당신보다 훨씬 나은 여자야!!”라고 맞받아치고 화를 참지 못한 연화는 영국의 따귀를 때리며 분노와 증오를 느낀다. 방송은 17일 오후 8시 45분.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MBC, DK이앤엠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