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어워즈’ 캡처
다음카카오와 tvN이 ‘미생 어워즈’를 진행한다.‘미생 어워즈’는 누리꾼 투표 결과에 따라 부문별 1위에 선정된 배우나 팀에게 상패를 전달하는 이벤트. 진행 중인 시상 부문은 최고의 리더십, 최고의 재발견, 최고의 팀워크, 베스트 커플상, 최고의 밉상 등이다.
최고의 리더십 부문에는 영업3팀 오차장(이성민), 자원2팀 정과장(정희태), 영업본부 김부장(김종수), 영업2팀 고과장(류태호), 자원팀 마부장(손종학), 최전무(이경영)가 후보로 선정됐다.
또 ‘미생’을 통해 재발견된 배우를 뽑는 최고의 재발견 부문에는 변요한(한석율), 오민석(강대리), 전석호(하대리), 강하늘(장백기), 김대명(김대리), 최귀화(박대리), 태인호(성대리), 손종학(마부장), 정희태(정과장)이 후보에 올랐다.
베스트 커플 부문에는 ‘장그래X장백기’, ‘장그래X오상식’, ‘안영이X하대리’, ‘장백기X강대리’, ‘장그래X한석율’, ‘안영이X장백기’, ‘장그래X김대리’ 등이다. 특히 성별을 뛰어넘는 ‘남남 커플’의 케미가 눈길을 끈다.
최고의 팀워크 부문에서는 자원2팀 ‘안영이와 오빠들’과 영업3팀 ‘장그래와 우리들’이 두 후보로 선정돼 대결중이다. 최고의 밉상 부문은 성대리와 마부장이 후보로 선정됐다.
‘미생 어워즈’ 투표는 다음(http://live.media.daum.net/issue/misaengawards)에서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 ‘미생어워즈’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