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암여고 탐정단 티저](https://imgtenasia.hankyung.com/webwp_kr/wp-content/uploads/2014/12/2014120410392319410-540x455.jpg)
이는 독특함 그 자체인 ‘선암여고 탐정단’ 티저 영상 ‘소녀사냥’의 한 장면으로 다섯 소녀가 MC 유세윤에게 무는 남자 사연을 의뢰, 함께 이야기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마녀사냥’을 패러디한 티저 영상 속 탐정단 5인방 특유의 재기발랄함은 드라마를 통해 선보일 이들의 매력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특히, ‘자꾸 내 팔을 무는 이 남자, 혹시 좋아서 무는 걸까요?’라는 소녀 탐정단의 독특한 사연에 유세윤은 “합의 하에 무는 건 괜찮거든요”라는 대답으로 주변을 폭소케 했다. 더불어 드라마 1화에 등장할 신종 변태남의 정체와 괴짜 소녀들이 어떻게 이 사건을 풀어나갈지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마녀사냥’ 방송에서는 탐정단의 자칭 여배우를 담당하고 있는 걸스데이의 혜리가 예고편 촬영 대기 중 교복 차림으로 출연했다.
‘마녀사냥’ 유세윤과 콜라보레이션 예고편을 공개한 JTBC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은 오는 16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임은정 el@tenaisa.co.kr
사진. JTBC ‘선암여고 탐정단’ 티저 영상 캡쳐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