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범주 트랙리스트
계범주 트랙리스트
실력파 뮤지션 계범주의 미니 앨범 2집을 발표한다.

계범주 소속사 PJR엔터테인먼트 측은 12월 12일 발매되는 계범주 미니앨범 2집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총 5곡이 수록되는 이번 앨범에는 정인이 트랙 2번에 수록된 타이틀곡인 ‘28.5’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레코딩 디렉터로는 래퍼 더블케이가 지원 사격하여 계범주의 자연스러운 보컬과, 감성을 이끌어내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피아니스트 겸 가수인 윤한이 참여한 ‘미생’은 20대 초반의 사회 초년생들의 좌절과 슬픔, 그러나 모든 고난을 겪고 내 스스로를 위로하며 동시에 자신의 주위에 있는 친구와 동료들에게 손을 내밀어 줄수 있는 용기 에 대한 곡이다.

허클베리핀은 ‘? 어바웃 미?(What About Me?)’라는 미디엄 템포의 힙합 알앤비 곡에서 피쳐링했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지코 의 ‘터프쿠키’ 에 피쳐링으로 참여한 개성 있는 랩퍼 던밀스는 ‘스물넷 때가 타’이라는 곡에 참여했다. 마지막 트랙인 ‘노래 할 기분이 아니야’는 첫 번째 미니앨범 ‘썸씽 스페셜(Something Special)’ 의 서브 프로듀서였던 이기용과, 하이디라는 이름으로 작곡가로써 첫 출사표를 던진 그룹 레인보우의 조현영이 공동작곡에 참여했다.

두 번째 미니 앨범 ‘24’는 어리지만 어릴 수만 은 없는 사회인으로서 첫 발을 내딛는 나이. 그 안에서 공유되는 생각과 감성을 이번 계범주 두 번째 미니앨범 ’24’ 에 담아놓았으며 현실을 조금 깨우친 성숙미를 담아내고자 노력했다. 지난 앨범과 마찬가지로 프로듀싱은 물론 앨범 전곡의 작사, 작곡, 편곡을 본인이 참여하며 뮤지션의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하였다.

계범주는 12월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24’를 발매하며 다양 한 방송 활동과 공연 무대 등 에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PJR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