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 있는 사랑’
배우 이시영이 말괄량이 여고생으로 변신했다.케이블채널 tvN ‘일리 있는 사랑’은 이시영이 고등학생으로 변신한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이시영은 극 초반 사제지간으로 만난 엄태웅과의 이야기를 그리기 위해 고등학생을 연기한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시영은 민낯에 가까운 얼굴로 교복을 입고 미모를 자랑한다. 다른 사진에서는 UFO를 영접하겠다며 산 위에 올라 두 손으로 원을 만들고 있다. 또 엄태웅에게 구애하기 위해 말린 명태를 들고 핑클의 ‘내 남자친구에게’에 맞춰 춤을 추는가 하면 엄태웅에게 기습 뽀뽀해 사랑스러운 말괄량이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제작진은 “극 중 이시영이 연기할 일리는 사제지간인 희태(엄태웅)를 자신의 운명으로 생각하며 남편감으로 점찍거나 장래희망으로 페인트공을 꿈꾸는 등 독특한 4차원 모습이 더욱 사랑스러운 인물”이라며 “누구보다 자신의 감정에 솔직한 일리(이시영)가 운명의 상대라고 믿었던 남편 희태와 결혼한 후 뒤늦게 첫사랑의 열정 같은 준(이수혁)을 만나 아이러니한 사랑의 고민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일리 있는 사랑’은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여주인공 김일리와 첫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 같은 아내를 지켜봐야 하는 남편 장희태, 일리를 보며 처음으로 여자라는 존재에게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의 사랑을 그리는 감성 멜로 드라마로 오는 12월 1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에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