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 송창의 정은채의 알콩달콩한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닥터 프로스트’에서 송창의는 타인에게 공감하지 못하는 천재 심리학자 프로스트 교수로, 정은채는 명랑쾌활한 성격의 윤성아 조교로 분한다. 극 중 최고의 멘토-멘티로 함께 사건을 해결해나가지만, 180도 다른 성격 탓에 첫 만남부터 늘 아웅다웅 하는 모습은 남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OCN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현장 사진에서는 극 중 앙숙 사이인 두 사람이 알콩달콩한 반전 모습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함께 연기를 맞춰보다가 서로를 바라보며 환한 웃음을 짓거나, 장난끼가 엿보이는 표정을 하고 있어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것.
‘닥터 프로스트’ 제작진은 “송창의와 정은채는 촬영 쉬는 시간에도 함께 대본을 맞추고 서로의 연기를 모니터링 해주거나 장난을 치곤 한다. 마치 사이 좋은 오누이 같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OCN ‘닥터 프로스트’는 이종범 작가의 네이버 인기 웹툰 ‘닥터 프로스트(Dr.Frost)’를 원작으로,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가 공식 비공식적으로 수사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내용을 담은 힐링 심리 수사극. 23일 밤 11시 첫 방송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